date_range 2024.08.16
remove_red_eye 1096
|
|||
2025학년도 수능원서접수 안내
1. 일시 : 8월 22일(목) ~ 9월 6일(금) 9시부터 16시 30분까지(토요일, 일요일 제외) 2. 장소 : 풍생고등학교 행정실(오천관 뒷편 건물 2층), 추후 장소 변경 가능 3. 준비물 : 여권용 사진 2매, 응시수수료(현금),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 4. 응시수수료 : 국어, 수학, 영어, 한국사, 탐구, 제2외국어/한문6개 영역 중에서 6개 영역 응시(47,000원), 5개 영역(42,000원), 4개 이하 영역(37,000원) 5. 응시수수료 면제 대상자 ⑴ 국민기초생활수급자(생계, 의료, 주거, 교육급여 및 생계급여조건부, 보장시설 수급자) [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] 서류 제출(응시자 본인 명의) ⑵ 법정차상위계층(장애인연금, 장애수당, 자활근로, 차상위 본인부담경감, 차상위계층 확인대상자) [장애인연금 수급자 확인서/장애수당 수급자 확인서/자활근로자 확인서/차상위 본인부담경감 대상자 증명서/차상위계층 확인서] 중 해당 서류 제출(응시자 본인 명의) ⑶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[한부모가족 증명서] 서류 제출(응시자 본인 명의) ⑷ 위 대상자는 응시수수료가 면제되며 해당 서류를 원서접수할 때 제출해야 함 6. 대리 접수 ⑴ 응시자의 직계가족(조부모, 부모, 자녀 등)이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등본 등으로 확인 ⑵ 대리 접수 가능한 응시생 : 시험편의제공대상자인 장애인, 수형자, 군복무자, 입원 중인 환자, 해외거주자 등(각 대상에 맞는 서류는 첨부파일 참고)
7.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안내 (입력 후 본교에 꼭 방문하여 응시수수료 수납 및 원서 출력 후 점검 및 제출해야 원서 접수 처리 완료!!!) mycsat.re.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, 로그인, 응시정보 입력, 응시정보 확인 및 저장 사용 조건 : 사진 파일(여권용 사진과 동일 기준), 본인 인증 가능 수단(휴대폰, 간편인증서, 아이핀 중 1가지) 입력 및 저장 후에 3번에서 공지한 준비물을 가지고 본교에 방문하여 원서 접수 절차를 마무리해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.(만약을 위해 여권용 사진을 꼭 지참해 주세요!!!)
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!! |
이전글 | 2025학년도 학교장추천 신청(졸업생) 9월 6일까지 | ||
다음글 | 풍생고등학교 학교시설물 규정입니다. |